고객제안

안녕하십니까 화영운수(주)입니다.
금번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고객과의 소통 채널인 '고객과 함께' 온라인 문의를 좀 더 쉽고 정확하게 의사 표현을 하실 수 있도록 1:1문의 형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. 미리 공지를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.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.

개편사항
  1. 개편항목 : 칭찬합니다. 불편합니다. 분실물 신고, 고객제안
  2. 글쓰기 방식 변경
  3. 회원가입 대신 휴대폰 본인인증 방식 변경
    (로그인/회원가입은 중단됩니다.)
  4. 답변조회는 본인만 확인 가능하도록 변경

* 이번 변경으로 기존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저희 회사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더 노력해야 할 부분과 신설노선이 필요한 지역에 대하여 제안해 주시는 공간입니다.